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데몬 다운로드, 데몬툴즈, ISO 실행프로그램 다운로드

안녕하세요. 이번 포스팅은 데몬툴즈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데몬툴즈는 ISO실행프로그램으로 대중화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. 데몬 툴즈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용 디스크 이미지 에뮬레이터이며, 가상드라이브 위에서 DVD/CD 미디어의 이미지를 마운트한다. 라고 되어있는데 보통 컴퓨터 사용자들은 이 내용을 보고도 잘 모르니 생략하겠습니다. 필요한 데몬툴즈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.

.

보통 USB 나 CD롬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것을 보완한 것이 ISO 파일입니다. ISO 실행프로그램은 가상의 CD롬을 만들어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ISO실행프로그램(데몬툴즈)입니다. 게임을 할때 많이 사용하는 부분이라서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볼게요.

.

.

자 검색사이트에 데몬툴즈를 검색하면 이렇게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. 다운로드를 클릭해줍니다.

,

,

빨리 다운받고 싶다면 로그인을 하여 다운로드 받아주시고 아니면 그냥 위 사진처럼 빨간 네모로 표시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데몬툴즈를 다운받아 저장한 폴더에서 데몬툴즈 설치파일을 실행해 줍니다.

,

.

.

데몬툴즈는 무료프로그램이라서 광고가 있는데요. 대부분 사용하지 않기에 천서세계 같은 바로가기 설치합니다.를 체크 해제 해주셔서 다음을 하셔야 설치하고나서 자동으로 안깔리기 때문에 체크 해재해주시고 데몬툴즈를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.

.

데몬툴즈 설치파일을 최초실행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또 설치할 구성요소 및 왼쪽 아래에 광고가 또 있습니다. 필요하지 않다면 역시 체크해제 해주시고 다음의 동의함을 눌러 데몬툴즈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.

.

.

동의함을 누르게 되면 데몬툴즈의 설치 진행 중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그 사진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. 데몬툴즈 설치가 완료 될 떄까지 기다려 주겠습니다.

.

.

데몬툴즈(ISO실행프로그램)이 설치완료되면 위의 사진같이 나오는데 또 오픈마켓을 생성할건지에 대해 물어봅니다. 원하지 않으면 역시 체크 해제한 후에 마침을 눌러주면 데몬툴즈 다운로드 및 설치는 여기까지로 마무리가 됩니다. 다음 데몬툴즈 사용법으로 넘어가겠습니다.

.

.

데몬툴즈는 ISO 실행프로그램으로 ISO파일을 사용할 때 데몬툴즈를 사용하게되는데, 저는 ISO 프로그램을 쓰지 않아 여기는 더이상 안올리지만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 생각보다 간단한데 빨간 네모안에 디스크 모양과 +의 초록색 모양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은 ISO 파일을 열기하면 상단의 ISO 파일의 이미지가 나오는데 그 파일을 오른쪽 클릭하여 메뉴 상단의 이미지 삽입을 하면 자동으로 진행이 되어 내 컴퓨터에 가상 드라이브가 생성됩니다.

.

.

이렇게 생성된 ISO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하면 진행이됩니다. 이렇게 데몬툴즈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법까지 알아보았는데요. 많은 도움이 되었나요? 다음에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.